"이것도 코수술 구축인가요?", 자가 진단으로 확인해 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알레르기와 재채기를 하면 코가 목구멍으로 미끄러져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배설물로 치아가 아프고 두통이나 현기증이 오래 지속된다. 식사 중에도 계속 숨을 쉴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코를 막으면 되기 때문에 호흡이 어렵다.


남성 코 수술의 경우 보통 5~7일, 6일 목 뒤로 가래가 지나갈 수 있다. 지름이 2~3cm 정도 되는 혈전이 있으니 삼키지 말고 빼는 게 좋다. 남성 코 수술 전후인 8~10일 정맥주사로 계속 진행되며, 9일 봉합 제거 후 멍이 들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면역력이 크게 떨어지면 가벼운 열이 날 수 있지만 봉합과 관절의 제거와 기록에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저 같은 경우는 절골술을 했기 때문에 부목 제거부터 소리도 안 나올 정도로 통증이 심했습니다. 수술을 하고 나서 가장 아픈 날을 꼽으라면 전 1도 고민 없이 부목/실밥 제거한 날을 선택할 정도였습니다. 실밥은 사람에 따라 덜 아무는 경우도 있어서 2주차에 떼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요.


저의 수술 방법은 여기에 자세히 적어놨습니다~!


자가늑 코수술은 자가늑을 재료로 사용하여 코 모양을 개선하는 것을 말하며, 코 성형에도 사용을 하지만 코 재수술이나 코 재건에 더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네 오늘은 이렇게 자가늑 코수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가늑은 채취하는 과정이 따로 필요하여 이에 대한 부담이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만큼 튼튼하고 충분한 재료를 제공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따라서 케이스에 따라 늑연골을 잘 사용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병증의 위험 역시 줄일 수 있겠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것과 같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선 개개인마다 황금비율 코라인을 찾아 얼굴의 전체적인 입체감과 부드러운 라인이 사는 이상적인 각도를 고려하여 수술을 해야 합니다. 다른 부위와의 조화 등을 고려하고 자가 조직과 보형물을 케이스 따라 적절하게 사용해야 획일화 되지 않은 맞춤 코성형이 완성되기 때문입니다. 코끝의 높이를 지지할 목적으로 이식한 지지구조 자체에 의해 비주가 치우칠 수 있어요. 비주지지대나 비중격연장이식을 고정할 때 한 쪽으로 치우치게 고정을 하면 당연히 비주가 휘어지겠죠. 또한 고정 직후에는 똑바르게 보이지만 너무 높이거나 너무 길게 연장을 하면 추후 피부의 장력을 견디지 못해 비주지지대나 비중격연장이식을 한 연골들이 한 쪽으로 틀어지게 되죠. 그러면 비주도 이식된 연골을 따라 한 쪽으로 휘어져 보리게 되는 거죠.


오늘은 이렇게 스스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코수술 구축 자가 진단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때문에 만약 자가 진단에서 하나라도 의심되는 증상이 있다면 사소한 것이라도 바로 병원에 내원하여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 후 적당한 치료를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구축 부작용이 더 심해지기 전에 진행을 막을 수 있습니다. 코수술을 하게 되면 통증이 발생을 하게 되는 것은 어쩔 수가 없어요. 하지만 냉찜질 및 진통제 복용으로 충분히 견딜만한 통증이에요.


후각 검사는 수술 전, 그리고 수술 및 처치가 종료된 후에 또 시행을 하게 된다. 문답표가 있는데 각 문항마다 4지 선다로 어떠한 냄새가 나는지를 체크하면 되는 검사이다. 코 때문에 마음고생한 전적이 있는 자로서, 코수술 성형외과 알아보는법 팁도 드리고 싶고, 각종 재료 부작용도 제가에서는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씁니당. 흔히 복/코/를 교정이 어렵다고 하는데, 코끝연골묶기와 지방제거만 하게되면 30%미만밖에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염증이 생기면 발열, 통증, 부종 등 이상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환자가 인지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수술 후 회복이 더딜 경우, 무리한 활동을 자제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코 안의 딱지를 억지로 제거하려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기다려야 합니다. 필요시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의 건강 상태와 환경에 따라 회복 속도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가지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증은 개인에 따라 느끼는 정도에 차이가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경미한 수준입니다. 적절한 통증 조절 방법을 알고 있으면, 수술 후 회복 과정을 더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통증 관리는 수술 후 회복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며, 이는 환자의 빠른 회복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내 얼굴이 맞나 싶을 정도로 부어올라 깜짝 놀랐는데요. 더불어 코에 막아놓은 솜 때문에 숨이 잘 안 쉬어져서 졸린데 잘 수 없었던 게 정말 고통이었습니다. 수술시간은 약 2시간 10분 정도 걸렸고, 아픈 건 전혀 없었습니다. 수술 직후는 얼굴에 붓기도 별로 없고 통증도 없어서 ‘뭐야 이 정도였어?

수원op 수원op 수원op 수원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